아이폰 15 사전 예약 언제, 싸게 사는 법

이 글에서는 아이폰 15의 사전 예약일을 확인해 보고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을 싸고 빠르게 구매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목차



아이폰 15 사전 예약

아이폰 15 사전 예약은 아직 한국에 공식적으로 알려진 바가 없지만, 기존 일정들을 참고했을 때, 10월 6일에 시작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1차 출시국들에서는 9월 15일에 사전예약이 진행되었고 9월 22일까지 물건이 배송되거나 애플 스토어에서 픽업을 할 수 있는 스케줄이 잡혀 있습니다.

이전에도 1차 출시국에서 어느 정도 판매가 완료되고 나서야 우리도 사전 예약을 진행했으니 많은 분들이 연휴가 끝나는 주 금요일인 10월 6일에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약 일주일 뒤부터 수령이 가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아이폰 15 저렴하게 구매하기

아이폰 15를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사전 예약만한 것이 없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통신사 할인이 많이 줄어들어서 쿠팡을 통해 사전예약을 하고 5% 정도를 할인 받기도 하죠. 또한 쿠팡 캐시를 추가로 지급하거나 사은품을 주는 등의 할인 행사를 많이 합니다. 또한 통신사 공식 몰에서도 약정 없이 상당한 할인과 함께 구매가 가능하고, 사전 예약을 적극적으로 지원합니다.

또한 아이폰 15는 아이폰 14의 가격을 그대로 동결했는데, 그때보다 원달러 환율이 100원 가까이 싸져서, 해외에서 주문하고 부가세를 내는 것이 국내 정발 제품을 사는 것보다 저렴하기도 합니다. 저의 경우 아이폰 15 프로 모델을 직구로 구매했는데, 부가세를 포함하고도 약 15만원 정도 저렴했습니다.

아래는 사전 예약을 싸게 할 수 있는 루트입니다. 이 정도 내에서 비교해 보고 구매해 보세요.

  • 쿠팡 (할인, 쿠팡 캐시 지급, 빠른 배송)
  • 각 통신사 샵 (사전 예약 알림 하면 혜택 있음, KT, SKT, LG U+)
  • 카드사 몰(신한 샵, 국민 샵 등, 단, 사전예약은 거의 없음)
  • 해외 직구(번거로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