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직구 아이폰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하기

해외 직구를 통해서, 혹은 해외 현지 애플스토어에서 아이폰을 구입하고 나서 한국에서 애플케어 플러스를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애플케어플러스는 기기 구입 후 60일 이내에 가입하면 되기 때문에 최대한 60일에 맞춰서 가입하는 게 좋아서 많은 분들이 아이폰과 애플케어플러스를 따로 가입합니다.



해외 구매 폰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하기

애플케어 플러스는 월드 워런티이기 때문에 해외에서 구매한 아이폰도 한국에서 100%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을 진행하면 됩니다.

  • 애플 스토어 방문 (매장 목록)
  • 080-333-4000 전화 후 가입



저는 애플 스토어에 방문하지 않고 전화로 가입을 진행했습니다. 전화로 가입을 진행했을 때 따로 아이폰 구매 내역이나 증빙 자료 등을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카드 결제가 가능해서 마지막에 카드 번호를 불러주는 방식을 결제를 진행했습니다. 약 10분 정도가 소요되었네요.


애플 스토어는 현재 강남, 잠실, 명동, 여의도에 있어서 근처에 갈 일이 있다면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애플 직원분들은 러쉬 못지않게 친절합니다. (하지만 러쉬보다는 내향인에게 더 맞춰주심)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 비용, 혜택

아이폰 15가 나온 시점에서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 비용입니다.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 비용



애플케어 플러스의 보증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2년입니다. 만약 애플케어 플러스에 가입한 이후 아이폰을 수리할 일이 생겼다면 자기부담금 4만 원 또는 12만 원을 내고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배터리 수리는 무료입니다.



이상으로 해외에서 구매한 아이폰의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아이폰 외에도 해외에서 직구한 아이패드, 맥북, 아이맥, 애플워치, 에어팟 모두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이 가능하니 아직 가입 기간이 지나지 않은 분들은 가입해 보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